
매력적인 생물들과 다채로운 색감이 가득한 세상에서
어린 학생들은 바나나를 모으고 보물 상자를 여는 임무를 수행하는 원숭이와 함께 모험을 떠납니다.
이 과정에서 학생들은 블록을 사용해 원숭이의 여정을 프로그래밍하며 자연스럽게 코딩의 기초를 익히게 됩니다.
비버 어취버는 총 세 가지의 테마를 통해 코딩 개념을 완전 정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.
✅논리 ✅루프 ✅카운팅 ✅방향 ✅순차 ✅알고리즘 ✅조건 루프 ✅절차
블록 기반 코딩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과정을 더욱 간단하고 직관적으로 만들어줍니다. 학생들은 코드를 직접 입력하는 대신, 코드를 나타내는 블록을 드래그 앤 드롭하여 프로그램을 완성합니다. 이 블록들은 서로 맞물리는 그래픽 블록 형태로 제공되기 때문에 복잡한 문법에 대한 걱정 없이 프로그래밍의 기초를 배울 수 있습니다.
단계별 챌린지를 통해 코드몽키 주니어는 미취학 아동이 자연스럽게 코딩의 기본 개념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. 특히, 알파벳을 몰라도 문제없습니다! 학생들은 블록을 사용해 시각적으로 코딩을 작성하고 이를 통해 원숭이가 보물 상자에 도달할 수 있도록 안내합니다.
코드몽키 주니어는 4개의 코스와 120개의 챌린지로 구성되어 있어 유아교육기관 수업에서 사용할 수 있는 완벽한 학습 도구입니다. 이 게임은 웹 브라우저나 태블릿에서 사용 가능하며, 코딩 경험이 없어도 쉽게 가르치고 학습할 수 있습니다. 또한, 교사용 가이드가 함께 제공됩니다.
직관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과 다양한 교사 지원 자료로 간편하고 체계적으로 학습 관리를 진행해보세요
선생님 대시보드를 통해 실시간으로 변하는
학생 별 성과와 진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자동으로 학생들의 점수를 부여하는 기능을 통해
간편하게 학생들의 성과 관리가 가능합니다.
레슨플랜, 커리큘럼 가이드 및 세부 교사 교안 등
다양한 교사 자원을 제공함으로
코딩 경험이 없어도 지도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.
교실 대시보드, 레슨플랜, 자동 채점 기능, 비디오 튜토리얼, 간편 도입, 모든 연습 문제에 대한 해답, 온라인 지원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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